화산과 함께 탄생한 럼
플로르 데 카냐는 1890년부터 열대지역인 중앙아메리카 니카라과(Nicaragua)에서 탄생하여 5대째 가족 사업으로 전해오고 있는 에이징 럼입니다.
현재까지도 활동 중인 산 크리스토발(San Cristobal) 화산 근처에 위치한 증류소는 비옥한 토양과 미네랄이 풍부한 물, 열대 화산성 기후로 인해 매우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나타냅니다.
FLOR DE CAÑA 12 YEAR RUM
플로르 데 카냐 12년
중앙아메리카 니카라과에서 자란 사탕수수로 제조되며 열대 화산성 기후 속의 버번 캐스크에서 12년 숙성을 거쳐 풍부한 바디감과 긴 피니시를 자랑합니다. 스파클링 워터를 곁들이거나 올드 패션드 칵테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.
700mlㅣ 40%ㅣ 니카라과
FLOR DE CAÑA 25 YEAR RUM
플로르 데 카냐 25년
플로르 데 카냐 25년은 특별하게 선별된 버번 캐스크에서 25년의 긴 숙성을 거친 슈퍼 프리미엄 제품입니다. 100% 재생 가능 에너지로 생산되며 자연 그대로 숙성되어 입안을 사로잡는 풍부한 바디감과 길고 부드러운 피니시를 자랑합니다. 코냑 또는 싱글 몰트 위스키와 같이 니트(Neat) 또는 온더락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700mlㅣ 40%ㅣ 니카라과
FLOR DE CAÑA 18 YEAR RUM
플로르 데 카냐 18년
플로르 데 카냐 18년은 버번 캐스크에서 약 20년의 숙성을 거친 프리미엄 제품으 로 플로르 데 카냐 가문의 전통과 장인 정신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. 풍부한 바디감과 벨벳과도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. 위스키와 같이 니트(Neat) 또는 온더락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700mlㅣ 40%ㅣ 니카라과